슬림반지갑
미니멀 라이프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슬림 반지갑
글보기
판매가격55,000  
배송비무료
배송지역전국
브랜드링거온
글보기
옵션
글보기
글보기

버리고 비워야할 게 많아서만도 아니고, 소유욕이 많아서도 아닌 것만 같은데도 어찌할 수 없이 끌고 다니는 무게들이 참 만만치 않습니다.

그리하여 미니멀 라이프란 그저 이 뻐근한 어깨를 두드리며 꿈꿔보는 먼나라 얘기처럼 들리곤 합니다.

링거온의 슬림반지갑은, 날마다 집을 나설 때부터 들어올 때까지 함께 해야하는 지갑에 이러한 동경과 염원을, 극강의 미니멀리즘을 구현하자는 이념으로 탄생하였습니다. ^^
 


 


편리하게 지폐 몇 장과 카드 5~6 장을 수납할 수 있는 최소한의 두께와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밀도가 높고 쫀쫀한 이탈리아 최상급의 베지터블 가죽을 얇게 피할하여 사용합니다. 







무독성의 수성 접착제와 린넨실을 사용하여 전통적인 수공예 방식인 새들 스티치로 - 손으로 한땀 한땀 ^^ -제작됩니다.
 





 

단면처리 역시 식물성 탄닌 가죽전용 마감제를 사용하여,
재단에서부터 마감까지 100% 수작업으로 진행되는 제품입니다.





베라펠레(VERA PELLE)는 이탈리아   26개 테너리들이 모여 만든 협회로서 정식명칭은 
"CONSORZIO VERA RELLE ITALIANA CONCIATA AL VEGETALE" 입니다.  
전통 방식을 기반으로한 무두질과 최신 공법 그리고 오랜 시간과 정성으로 만들어지는 식물성 태닝 가죽의 가치를 알리고자 1994년도에 설립된 이후로 우수성, 고품질, 수공예 전통을 보유한 토스카나 주내 26개 업체의 연합으로 성장하여 전세계 패션 회사, 디자이너, 기관들과 협력하여 가죽시장의 트랜드를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링거온은 "베라펠레"에서 인증하는, 고유번호를 부여받은 가죽을 사용합니다.






그래봤자 우리를 짓누르는 일상에 비하면 아주 작은 무게지만, 깃털만큼의 무게라도 덜어내고픈, 그만큼만이라도 가벼워지고 싶은 당신에게 추천합니다. 


(카드칸 하나에 4장 정도씩 총 8장 정도 수납 가능하나 이 정도면 컨셉에는 좀 안맞습니다.^^
4~5장까지 들어가는 게 적당한 듯 합니다.)

댓글 [0]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해 주세요)